KB증권,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조성 앞장

임직원 자긍심 고취·소통 활성화 프로그램 시행

한시은 기자

2024-09-10 15:42:32

이미지=KB증권 제공
이미지=KB증권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증권(사장 김성현, 이홍구)은 구성원이 즐겁게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은 CEO의 적극적인 현장경영과 내부소통을 통해 임직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EO소통프로그램인 ‘Hot·Talk’를 올해부터 시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CEO와 실무자(보직자 외)들의 스킨십 강화를 위한 본부별 간담회로, CEO가 직접 각 본부내 실무자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소통의 장이다.

KB증권은 임직원의 소속감 및 자긍심 강화와 임직원간 소통 활성화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올해 5월, KB증권은 대리급 이하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부모님 대상 감사 행사인 ‘You’re My Pride’ 행사를 진행했다. ‘KB증권의 자부심’인 직원들과 이들의 부모님까지 함께 초대해 CEO와 뜻깊은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으며, CEO가 직접 모든 테이블을 돌며 직원들을 훌륭하게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KB증권은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1월 신년사에서 강조한 것처럼 직원들이 성장을 통해 꿈과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임직원의 소속감 및 자긍심 강화와 임직원간 소통 활성화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양창호 KB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회사와 구성원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직원들의 행복감과 업무 만족도를 함께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은 직원들에게 좋은 환경과 유연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훌륭한 기업문화를 조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