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부터 연인, 친구끼리 즐기는 프라이빗 호캉스 수요 등을 모두 아우르는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1만5,000원 즉시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리조트머니 증정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성인 2명에 어린이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패키지’를 최대 혜택 적용 시 2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2박 패키지’(65만8,000원~)는 모든 예약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리조트머니 15만 원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호텔 디퓨저(100ml)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여름휴가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키캉스부터, 프라이빗 호캉스까지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11번가 단독 혜택과 함께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