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저당, 무당, 저칼로리 콘셉트의 상품으로 초코,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을 바(Bar), 샌드, 모나카, 파인트 등의 형태로 맛볼 수 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출시 첫 해인 2022년 30여만 개 판매됐지만 지난해 330만 개, 올해는 4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넉 달 만에 기존 2년 간의 누적 판매량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의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무려 76배나 증가했다.
CU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매출과 판매량에서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건강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 가치 소비가 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CU는 이날 ‘말차초코바’를 출시, 내달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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