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환경부 홍보대사 위촉

최효경 기자

2024-04-22 17:13:20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는 환경부 홍보대사에 ‘쿵야 레스토랑즈’가 위촉됐다고 22일 밝혔다.

탄소중립 실천 홍보대사로 위촉된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구의 날 54주년 기념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를 시작으로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엠엔비는 앞으로 1년간 ‘우리의 탄생(탄소중립 생활실천), 오히려 좋아!’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소중립 인식 제고 및 실천 행동 확산을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캠페인 콘텐츠는 ‘쿵야 레스토랑즈’ 및 환경부 나우 인스타그램 채널 뿐만 아니라 서울역·용산역·삼성역·오송역 등 역사의 미디어 전광판과 환경부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환경부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환경 행사 등 기후변화 오프라인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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