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美 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론칭

최효경 기자

2024-04-11 09:23:48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금)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2030 고객 확보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금)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2030 고객 확보에 나선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2일 미국 아마존 선크림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조선미녀’는 한방 원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지난 2022년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선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1분기 뷰티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대비 20% 이상, 2030 주문건수가 30% 이상 증가함에 따라 신규 뷰티 브랜드 발굴을 통한 2030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성공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와 매출 상승을 모색 중인 ‘조선미녀’와 전략적으로 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8시 20분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조선미녀’의 ‘맑은 쌀 선크림’을 단독 론칭,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로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인정 받은 K뷰티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력을 인정 받은 우수한 브랜드인 만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