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9일 “유다연이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텍스트 미(text m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텍스트 미'는 사랑을 주제로 한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연락을 기다릴 때 느끼는 복잡다단한 감정과 생각들을 그려낸다.
유다연은 이번 신곡에서 사랑의 달콤함과 애타는 마음을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감정 이입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트렌디한 멜로디와 솔직 담백한 가사로 현대인의 연애 감정을 리얼하게 그려냈다.
지난해 10월 데뷔 싱글 '다운 다운 다운(down down down)'을 발매한 유다연은 중국 대형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왕이뮤직' 클라우드뮤직 한국 차트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뒤를 이어 2위에 올랐다. 곡의 스페드 업(sped up) 버전이 '손짓 댄스'라는 이름으로 중국 내 큰 인기를 끌며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유다연은 Mnet '쇼미더머니9',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참가해 주목받았으며,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텍스트 미'로 리스너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유다연의 음악 여정이 앞으로 어떤 색깔로 물들어갈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다연의 두 번째 싱글 '텍스트 미'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DOT(디오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