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오네’, 슈퍼레이스와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최효경 기자

2024-03-18 10:15:25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엠블럼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엠블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대한통운의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 슈퍼레이스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국내 자동차 경주대회 슈퍼레이스와 2024년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 이번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슈퍼레이스는 대회명을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으로 변경하고 8년만에 대회 엠블럼도 교체한다.

CJ대한통운은 첨단기술의 집약체인 레이싱머신과 모터스포츠의 역동성을 통해 글로벌 혁신기술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슈퍼레이스와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여 전남 영암의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강원도 인제군의 인제스피디움을 오가며 총 9라운드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