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지난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인터파크쇼핑에서 판매된 니플패치는 지난해 같은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코털제거기도 같은 기간 51% 늘었고 남성 제모용품 또한 최근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4% 상승했다.
남성화장품 라인도 단순히 스킨, 로션이 아니라 에센스부터 마스크/팩,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점점 다양화되고 있다는 것이 인터파크쇼핑측 설명이다.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인터파크쇼핑은 남성용 니플패치 PB 제품 '찌티커'를 새롭게 출시한다는 계획으로, 인터파크쇼핑측 설명에 따르면 '찌티커'는 남성들의 민망함을 해소하고,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니플 밴드다.
찌티커 출시를 기념해 인터파크쇼핑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52매 한 박스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S포인트 4,000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며 세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여섯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로 받아 최대 6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