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자이언츠 굿즈' 등 이색 상품 판매 확대

최효경 기자

2024-03-12 09:33:10

롯데홈쇼핑은 '만석닭강정' 10분만에 완판, '샤크닌자' 시청자 50만 명 등 라방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이색상품 판매를 확대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만석닭강정' 10분만에 완판, '샤크닌자' 시청자 50만 명 등 라방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이색상품 판매를 확대합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속초 ‘만석닭강정’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색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자이언츠 굿즈 등 이슈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엘라이브’를 통한 이색 상품 구매가 상승세를 이어감에 따라 생방송 편성을 4배 확대하고, 다양한 이슈 상품을 선보이고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콘텐츠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롯데홈쇼핑은 ‘롯데자이언츠 굿즈’를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이날 ‘롯튜브’를 통해 담당MD가 직접 굿즈 소싱 과정, 에피소드 등을 전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오는 19일 ‘엘라이브’ 에서 8종 구성의 굿즈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판매하는 상품 구성은 오는 18일 롯데아이몰에서 공개되며 롯데홈쇼핑은 TV생방송 판매 예정 상품을 ‘엘라이브’에서 먼저 공개하는 등 멀티채널 전략도 강화할 방침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