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최대 60% 중복 할인 '메가직구위크' 개최

최효경 기자

2024-03-11 09:58:16

이미지=티몬 제공
이미지=티몬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17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개최하고 총 500여개 품목에 최대 60% 중복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모든 직구 티몬에서, 혜택도 메가! 상품도 메가!"라는 취지 아래,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직구 상품과 혜택을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한 주간 개최되는 '메가직구위크'에서는 IT 제품부터 패션, 뷰티, 리빙 제품까지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에서 검증한 직구 상품들을 특가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의 구매가 많았던 레노버 샤오신패드 등 유명 IT상품을 비롯해 매일 6개의 초특가 추천딜을 만날 수 있다. 또, 중국, 미국/유럽을 포함해 동남아, 일본, 인도까지 각 권역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소개하는 국가별 전문관도 운영하며 핵심상품들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메가직구위크' 특별 혜택으로 최대 60% 중복할인 혜택을 전한다. 최대 35% 즉시할인을 기본으로 ‘직구데이’인 11일에는 최대 15%의 중복쿠폰과 10%의 간편결제사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12일 이후에는 상품별 최대 6%의 중복쿠폰과 8% 카드사 할인을 전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티몬플레이에서 방송하는 ‘AYANEO FLIP KB&DS’ 신제품과 레노버 태블릿이 있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에서 선택된 특별 할인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레드 데드 리뎀션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모음전과 △크롬 캐스트 4K 네스트허브, 씨게이트, 웨스턴디지털 8TB HDD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특가 릴레이가 펼쳐진다. 11일에는 △톰포드 뷰티 메이크업 립스틱 아이섀도우 모음과 △로이제이의 화사한 봄 신상 전품목을 압도적 할인가에 선보인다. 12일에는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산리오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3일에는 △독일직배송 힙분유 HIPP 콤비오틱 600g 전단계 8통 세트 14일 △쏜리서치 인기영양제, 15일 △꼼데가르송 외 유명 브랜드 의류 모음 그리고 16일에는 △산리오 잡화모음전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정성원 티몬 CBT사업실장은 "이번 '메가직구위크'는 고객이 원하는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으로 모든 직구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