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의 실제 주문 건수와 매출액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스킨케어/메이크업/퍼스널케어/트렌드뷰티 부문의 각 세부 제품 카테고리별로 1~3위 아이템을 선정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크림), 설화수 자음2종세트(토너/로션),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리미티드 갈색병세트(에센스/세럼), 키엘칼렌듈라 딥 포밍 훼이스 워시(클렌징), 랑콤 UV 엑스퍼트 세트(썬케어), 비오템옴므아쿠아파워 올인원세트(맨즈케어)가 올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헤라 블랙쿠션(베이스), 디올 립글로우(립),로라메르시에 아이컬러세트(아이), 디올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컨투어링)가, 퍼스널케어 부문에서는 클라랑스 예비맘크림세트(바디케어),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헤어케어), 이솝 아로마틱 핸드밤(핸드케어), 딥티크 플레르드뽀(향수)가 카테고리별 매출 1위에 올랐다.
2030 고객 선호도가 높은 트렌드뷰티 부문에서는 아이오페(세럼), 유세린(아이크림) 등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선정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