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은 올해 새단장한 VIP 고객 전용 휴게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에스티로더, 프레쉬 등 여러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클래스를 전개 중이다.
이달 초 진행된 록시땅의 프라이빗 스킨케어 클래스는 일대일로 진행된다. 록시땅 클래스에서는 브랜드 소개 및 스킨케어 베스트 셀러 제품인 ‘이모르뗄’ 라인에 대한 소개 및 일대일 피부 진단 및 맞춤 제품 추천이 이뤄졌다.
록시땅 제품을 사용해 개인별 핸드케어 서비스 또한 제공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록시땅 페이스 마사지 툴과 스킨케어 샘플 기프트를 증정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