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요’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확대의 일환으로,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해당 방송에서 고요는 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활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 원을 달성했다.
론칭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신상품 4종이 소개됐으며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고 전체 구매 고객 중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