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홈
산업
신세계百,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보냉백 반납시 리워드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9-21 11:18:16
신세계백화점 친환경 보냉백 회수 캠페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고객 참여형 친환경 보냉백 회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2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점 식품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냉가방 회수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백 리워드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최효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러 가기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뉴스
LG전자, 인도 가전 수출기지로 전환…"글로벌 제조체계 재편 박차"
강력한 부동산 규제에도 국민 절반 "내년 상반기 주택 가격 오를 것"
신세계·롯데·홈플러스 유통3사 '할인 전쟁'…고물가시대 소비자 잡기 총력전
쿠팡, 3분기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중 관심도 압도적 1위…컬리·G마켓순
11월 수도권 분양 봇물 불구 실수요자 '발만 동동'…비규제 '김포·파주' 관심 급등
유튜브와 손잡은 '배달의민족'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이츠·땡겨요 순
차세대 냉각 기술 구현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게임업계, 크로스플랫폼 미래 성장축 부상…'발목잡는 심사체계'
한국경제 희망의 불씨 지피는 편의점 행보…CU·GS리테일 '편리미엄' 박차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