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이색 콜라보 선보여…"기념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8-02 10:04:44

이미지=신라면세점 제공
이미지=신라면세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라면세점이 농심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콜라보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의 협업 콘텐츠 및 한정판 굿즈 증정 등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여행 메이트가 된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콜라보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으며 이달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000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