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럭셔리 브랜드 '모이나'와 콜라보 패키지 선봬

한시은 기자

2023-07-27 10:21:13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모이나(Moynat)’와 손잡고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이나’는 1849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가죽 제품 브랜드로, 지난 2016년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며 한국에 처음으로 진출했고 올해로 국내 론칭 7주년을 맞았다.

서울신라호텔은 투숙 기간에 ‘모이나’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프레셔스 모먼츠 위드 모이나(Precious Moments with Moynat)’를 선보인다.

‘모이나’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신라호텔만의 영어 놀이 프로그램’,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하는 ‘문화와 주류가 결합된 클래스’ 등 투숙객에게 서울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색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셔스 모먼츠 위드 모이나’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모이나 신라 부티크’에서 최상급 쇼핑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심플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로 인기 있는 △‘모이나’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카드지갑에는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지갑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모이나 신라 부티크’에서 △1:1 퍼스널 쇼핑도 즐길 수 있다. ‘모이나’의 VIP 서비스인 퍼스널 쇼핑 혜택은 ‘모이나 신라 부티크’에 사전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스위트 객실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포함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23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뷰와 하루 세 번의 다이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과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올 데이 입장 혜택, △’더 라이브러리’의 빙바인(애플망고빙수+와인) 상품이 포함돼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프레셔스 모먼츠 위드 모이나’ 패키지는 내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