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은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판매량·성장률·트렌드 등을 분석해 약 150개 제품을 선정했으며, 대표적으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을 선보인다.
남성 전용 화장품의 경우 브랜드 ‘오브제’의 파운데이션과 타투 브로우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의 스킨·에센스·톤업크림을 할인한다.
쿠팡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뷰티 상품을 3가지로 분류된 카테고리에서 고를 수 있다.
쿠팡 뷰티 제품을 최초로 사는 와우 고객에 한해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을 1종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도 연다.
또한,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