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은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도 설날 특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 기간(1월 21일~23일) ‘홀리데이 와이너리’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Holiday Winery After 5)’ 패키지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여유롭게 오후 5시에 체크인하여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늦게 체크인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인이 가능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도 출시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와인 파티는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7시 파티에 입장 가능하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인(오후 5시),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에서도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대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와인 파티를 홀리데이 컨셉으로 꾸민 ‘와인 & 윈터 홀리데이(Wine & Winter Holiday)’를 연휴 기간 운영한다.
설 연휴 기간 이용 가능한 ‘뉴 이어(New Year)’, ‘와인&글리터링 나잇(Wine & Glittering N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조식(2인) 혜택이, ‘딜리셔스 디너(Delicious Dinner)’, ‘스위트 딜라이트(Suite Del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디너(2인) 혜택이 포함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