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벨리곰 멤버십 NFT를 ‘화이트리스트 세일’과 일반 고객 대상 ‘퍼블릭 세일'을 통해 자사 보유분을 500개를 제외한 9,500개 전량이 모두 판매했다.
지난 18일 ‘퍼블릭 세일’은 오픈과 동시에 0.5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당일 NFT 거래소 ‘오픈씨(Opensea)’에서 암호화폐 ‘클레이튼(Klaytn)’ 계열 중 거래금액 국내 1위, 글로벌 16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들의 NFT에 대한 관심, 120만 명의 SNS 구독자, 해외 구독자 40% 등 K-캐릭터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벨리곰’ 팬덤, 커뮤니티, 롯데그룹 계열사의 혜택들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 NFT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홀더 멤버십 혜택과 커뮤니티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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