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임직원 참여 ESG 캠페인 ‘리틀액션 시즌2’ 종료

최효경 기자

2022-08-19 09:40:03

NHN, 임직원 참여 ESG 캠페인 ‘리틀액션 시즌2’ 종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리틀액션(Little Action)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하며, 첫 번째 활동으로 친환경 인식 제고를 위한 리필 스테이션 체험 행사를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리틀액션은 ‘작은 움직임이 큰 기쁨을 만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다양한 친환경,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NHN의 ESG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협업해 화장품, 바디용품 등의 내용물만 리필해 구매할 수 있는 리필 스테이션을 임직원들이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행사 기간 1,040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생수병(500㎖ 기준) 총 9,360개 분량의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