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 리뷰 프로모션은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이 두레이 활용 경험을 글,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리뷰 형태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작성한 리뷰 콘텐츠를 자신의 SNS채널에 게시 후 링크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9월 8일까지 두레이를 도입해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두레이는 참여한 고객 리뷰들 중 우수한 리뷰들을 남긴 6명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하고 아이폰13, 애플 워치, 에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입된 리뷰들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 및 고도화하는 등, 고객중심 관점에서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총괄한 두레이사업팀 박형민 이사는 “두레이를 도입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업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