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Z폴드4는 ‘팬텀 블랙’, ‘그레이 그린’, ‘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256GB, 512GB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갤럭시 Z플립4는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보라 퍼플’, ‘블루’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256GB, 512GB로 전작에 없던 512GB가 추가됐다.
갤럭시 Z플립4의 ‘화이트’ 색상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는 ‘Y 에디션’과 ‘우영우 에디션’을 출시하며, 각각 ‘나이스웨더’ 브랜드 및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콘텐츠와 제휴하여 스페셜 굿즈를 마련했다.
‘Z폴드4’,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및 커버 1종,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1종, ‘삼성닷컴 앱 3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 체험’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만 판매하는 ‘Y에디션’은 KT ‘Y’ 브랜드와 ‘나이스웨더’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에디션이다. Y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4 화이트, KT Y 아티스트 케이스 및 팔레트, 나이스웨더 굿즈 5종(키링, 타올, 컵, 스티커 팩, 쇼퍼백)으로 구성되며, 16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KT에서 Z폴드·플립4 구입 시 ‘트리플 혜택’을 이용하면 ‘할부이자 무료’, ‘캐시백 할인’, ‘요금할인’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트리플 혜택’은 현대카드(2.0+/2.5/3.0), 우리카드(카드의 정석), BC바로카드(Super/Supe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T는 지난 7월 출시한 ‘티빙/지니 초이스’와 갤럭시 워치/버즈 신모델을 추가한 ‘삼성초이스’로 5G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들을 고려했다. 티빙/지니 초이스는 국내 인기 예능과 드라마, 다양한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요금제로 베이직부터 티빙·지니를 제공하여 경쟁력을 높였다.
새로운 폴더블폰 사용 중 ‘폰교체’와 ‘보험혜택’과 ‘2년 뒤 쓰던폰 보상’을 모두 제공하는 ‘안심체인지’도 선보인다. 안심체인지는 고객의 스마트폰 사용 주기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모두 커버해주는 토털 단말 케어 프로그램이다.
한편, 폴더블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워치5·워치5 프로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갤럭시 워치5’는 40mm, 44mm,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20대를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2nd스마트기기를 함께 이용하는 20대 성향을 반영해 2가지 모두 개통 시 스마트기기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한편, KT는 고객의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매장 콘셉트 시도를 위해 스토리위즈와 시어스랩의 ‘미러시티 App’ 제휴를 통한 가상현실 체험 매장 ‘메타스퀘어’를 마련하고, 사전예약과 메타스퀘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한층 완성도 높아진 갤럭시 Z 폴드4·플립4와 함께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