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기프티’로 리뉴얼…"서비스 경쟁력 강화"

최효경 기자

2022-08-12 10:36:32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기프티’로 리뉴얼…"서비스 경쟁력 강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기프티(Gifty)’로 리뉴얼,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12일 티몬은 새로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브랜드인 ‘기프티’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리뉴얼은 올해 10조원대로 예상되는 모바일 선물 시장에서 티몬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단행됐다.

향후 티몬은 선물하기 서비스 고도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일상 선물의 비중을 높이도록 기프티로 선물 가능한 상품의 구색을 강화하는 한편, 한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 보내기, 받고 싶은 선물 조르기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세부 서비스 역시 늘려갈 예정이다.

신규 선물하기 브랜드인 ‘기프티’는 고객의 서비스 활용 편의를 높이고자 선물 전달 경로의 유연성과 유저간 상호작용,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방이 티몬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선물 전달이 가능하고, 문자메시지는 물론 카카오톡으로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티몬은 고객의 기프티 사용을 돕기 위해 시의성에 맞춘 선물 추천 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 쿠폰도 발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