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한강 세빛섬서 프로모션…"사전예약 이벤트"

최효경 기자

2022-07-15 13:34:35

라인게임즈‘대항해시대 오리진’ 한강 세빛섬에서 홍보 프로모션 진행 모습.
라인게임즈‘대항해시대 오리진’ 한강 세빛섬에서 홍보 프로모션 진행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오픈과 사전예약을 기념해 한강 세빛섬에서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지난 12일부터 오픈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번 홍보는 세빛섬 전면에 전시된 포스터에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주요 캐릭터들과 선박의 일러스트를 담았으며 강변북로의 현수막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채빛퀴진’, ‘이솔라’, ‘카페돌체’ 등 세빛섬에 위치한 레스토랑 및 카페 3곳과 제휴해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세빛섬에 부착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 2종(#세빛섬 #대항해시대오리진)과 함께 업로드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무료 음료 증정 및 사이즈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