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프로모션’은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쿠팡은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에스제이트랜드, 올가니카, 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감성을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직관(직접 관람)이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준비했다.
집관 고객이라면 ‘집관 먹거리’ 테마관에서 집에서 경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의 열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고사양의 전자제품을 마련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