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중국 ‘하이디라오’ 소스 B2B 독점 판매

심준보 기자

2022-07-11 11:42:05

CJ프레시웨이가 유통하는 ‘하이디라오 마라훠궈 소스’ 패키지
CJ프레시웨이가 유통하는 ‘하이디라오 마라훠궈 소스’ 패키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11일 중국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 소스류의 국내 B2B 채널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도입하고 국내 중식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CJ프레시웨이의 유통 상품은 하이디라오의 마라훠궈 소스, 마라탕 소스, 마라샹궈 소스를 포함한 다양한 소스류다. 외식 및 급식업체,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유통되는 1kg의 대용량 제품과 집에서 직접 중식을 조리해 먹는 소비자를 고려해 2~3인용 분량의 소포장 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추후 간편식 상품군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하이디라오의 소스류는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도록 잘 발효된 두반장, 고품질 산초와 고추 등 향신료가 담겼다.

CJ프레시웨이가 선보이는 하이디라오 소스류는 외식 및 급식 사업장,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공급되며, CJ프레시웨이 공식몰, 마켓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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