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2년만에 5000만개 생산 돌파…"이벤트도 진행"

심준보 기자

2022-07-08 09:31:44

스팸 25%라이트 디지틀 영상 이미지
스팸 25%라이트 디지틀 영상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제일제당은 ‘스팸 25%라이트(제품명: 스팸마일드)’가 지난 2020년 7월 출시 이후 2년만에 누적 생산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100g당 평균보다 25% 이상 낮은(510mg) 제품으로 스팸 클래식은 밥과 함께 먹으면 제격인 반찬으로, 스팸 25%라이트는 아이가 먹거나 야식으로 부담 없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스팸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있다.

8월에는 대형 유통채널에 스팸 보냉백 등 시즈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에 대한 우려를 없애고 맛 품질까지 확보해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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