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브라·레깅스, 트레이닝 바지 등 신규 카테고리 상품인 의류와 언더웨어상품으로 구성했ㅇ,먀 스포츠웨어, 이지웨어, 홈웨어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는 스포츠레깅스와 브라 등을 기획했다. 스포츠레깅스는 ‘5부 스포츠레깅스와 스포츠레깅스’를 판매한다.
허리를 잡아주는 밴드가 넓어 복부와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줘 착용감이 좋고, 블랙, 네이비 등 튀지 않는 단색으로 디자인되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입는 ‘이지웨어’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스포츠브라는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한 점과 신축성이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Y자 스포츠브라’는 어깨끈이 넓어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어, 움직임이 많은 운동을 할 때 적당하고, ‘심플 브라렛’은 어깨끈이 얇아 평상시에 착용해도 알맞은 상품이다.
이지웨어는 티셔츠와 트레이닝 바지 등을 판매한다. ‘반소매 티셔츠’는 면 100% 재질로 땀흡수가 잘되고, 매끄러운 촉감과 부드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트레이닝 바지’는 블랙과 그레이 색으로 기획했고, 디자인이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양 사이드에는 포켓이 있어 편안하게 입을 수있는 상품이다.
홈웨어는 여름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 원단’을사용한 상품을 구성했다. ‘시어서커 파자마 바지’는 몸에달라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은 얇은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해집에서 입기 좋고 블랙, 네이비 등 무난한 색을 사용해 집에서 가까운 외출을 할 때 입는 ‘원 마일 웨어’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속옷을 마련했다. 남성속옷은 봉제라인이없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무봉제 드로즈’와 봉제를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으로 ‘기능성 쿨원단’을 사용한 ‘냉감슬림 드로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속옷은 봉제라인이 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을새롭게 구성했다. ‘끈조절 심리스 브라’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안정적인 착용감을 줄 수 있고, ‘심리스 여성팬티’는 가벼운착용감이 특징이고 봉제라인을 최소화해 여름에 얇은 바지를 입어도 속옷 라인이 부각되지 않아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스포츠웨어나 이지웨어 등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인기를 끌면서 다이소의 ‘가성비’를 입힌 의류·언더웨어 상품을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가 아직닿지 않은 ‘상품 카테고리 영역’을 찾아 놀라운 상품을 계속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