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여름 테마 업데이트 실시

심준보 기자

2022-07-06 10:56:47

‘테일즈런너’, ‘저승 컴퍼니’ 업데이트
‘테일즈런너’, ‘저승 컴퍼니’ 업데이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여름 시즌 테마인 ‘저승컴퍼니’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신규 맵 2종을 공개 했다고 6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런너들이 ‘저승컴퍼니’ 입사 직후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런너들은 하랑과 연오를 따라 저승으로 떠나게 된다. 이후 저승의 명부를 담당하는 ‘저승 컴퍼니’로 입사해 저승에 발생한 문제의 원인을 찾아 나서야만 한다. 저승 컴퍼니 이벤트 채널은 오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4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전 이벤트에 참여 했던 런너들에게 혜택을 전달한다. 런너들은 게임 최초 접속 시 저승컴퍼니 입사 안내 후 이벤트 채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채널 가입 보상으로 레전더리 아이템 세트인 ‘화이트 소울 체이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저승 컴퍼니 이벤트 채널에 신규 맵 2종도 추가 됐다. 우선 ‘허둥지둥 출근길’은 8인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저승에 도착한 런너들은 저승 근처를 배회하고 있는 영혼들을 수거하여 무사히 저승으로 인도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런너들은 저승에 살아가는 다양한 주민들, 자동차 등 방해하는 방해물을 피해서 영혼을 모아 완주하면 이벤트 채널의 추가 기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