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쓱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는 총 7가지다.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트렌드나 재미 요소를 더한 정보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위해 SSG닷컴은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신세대를 겨냥한 영상 3가지를 새로 기획했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인기 패션, 뷰티 브랜드를 제안하는 ‘워너비’,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맛집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소개하는 ‘힙스토랑’, 쓱닷컴 바이어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실제 사용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MD톡’을 공개한다.
장보기,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 소개 영상도 함께 담았다. 시각적인 즐거움에 초점을 둔 먹거리 상품 소개 채널 '마이테이블', 뷰티·반려 등 감성 라이프스타일 상품 추천 채널 '라이프'를 선보인다.
이 밖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 상품의 디테일을 모델 체험 영상 형태로 구현한 ‘트라이온(Try On)’도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