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프레드’ 국내 첫 온라인 입점"

심준보 기자

2022-07-04 11:08:25

프레드 참고 이미지
프레드 참고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대표 남궁훈)는 4일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레드는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의 쥬얼리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포스텐(Force 10) 브레이슬릿’과 하트 모양 프레임 ‘프리티우먼 네크리스’등이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포스텐, 프리티우먼, 샹스인피니 라인의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이어링, 선글라스 등 주얼리 약 300종을 판매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포스텐 스틸 버클 브레이슬릿과 마린 블루 케이블을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선물하기와 프레드는 그랜드 오픈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 프레드 캔들 또는 리브더조이 기프트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7월 한 달간 모든 구매자에게 8만원 상당의 무료 폴리싱 및 클리닝 바우처를 제공한다.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프레드 전 제품은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