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4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네이버에 연재된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직장인 ‘유미’가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일상 스토리로 네이버 웹툰 누적 조회수 35억 뷰를 달성한 웹툰이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에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방영중이며,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공개 3주차 기준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에서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은 웹툰 주인공 유미의 식욕, 이성, 사랑 등 감성을 조절하는 세포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의 맛과 이야기를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귀여운 비주얼로 M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해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올 여름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과 함께 시원한 행복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