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지금까지의 발자취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공유하고,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보고서는 국제 지속가능경영 보고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에 따라 작성됐으며, 독립 기관을 통해 제 3자 검증을 받았다.
향후 CJ프레시웨이는 ▲친환경 유통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세 가지 전략 방향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으로 폐기물 감축과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고, 건강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며, 사회 및 내부 구성원의 행복과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미다.
CJ프레시웨이는 작년 12월 이사회 내 ESG 위원회를 설립했으며, 최근에는 사외이사를 위원장으로 선임해 독립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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