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 1위

심준보 기자

2022-06-24 17:43:30

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 1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브랜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가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웰빙측정지수인 건강기능성, 환경친화성, 사용안전성, 고객충족성, 사회적 책임성의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로, 실제 제품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평가된다. 유한백수오는 갱년기 개선 건강기능식품 중 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달성했다.

유한건강생활의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해 만든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포함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의 라인업으로는 ‘유한백수오 마스터9’과 ‘유한백수오 올인원’, ’유한백수오 더블’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오메가3,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B군, 아연까지 담아낸 제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