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상반기 텀블러 국내 판매량 전년비 60% 이상 성장"

심준보 기자

2022-06-23 09:55:14

락앤락, "상반기 텀블러 국내 판매량 전년비 60% 이상 성장"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의 2022년 상반기 국내 텀블러 판매량이 전년비 60% 이상 성장했다고 23일 밝혔다. 2020년 상반기와 비교하면 약 99% 증가한 수치다.

락앤락 베스트셀러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 시리즈는 2022년 상반기 현재, 2021년 판매량을 뛰어넘은 것은 물론 약 227%의 신장세를 기록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어워드를 석권한 것은 물론 저먼 어워드까지 이름을 올렸다.

락앤락 BW(베버리지웨어) 개발팀 주상욱 팀장은 “락앤락 베버리지웨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차별화된 기술력, 세련된 디자인과 착한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세심하게 살펴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