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온에어 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총 2편으로 ‘서머송(Summer Song)’편과 ‘얼음땡’편이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신규 광고 시리즈를 통해 얼음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