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뻥이요 마카롱’ 급식 인기 힘입어 홈플러스 입점

심준보 기자

2022-06-17 09:33:32

CJ프레시웨이, 급식 인기 상품 ‘뻥이요 마카롱’ 홈플러스 입점
CJ프레시웨이, 급식 인기 상품 ‘뻥이요 마카롱’ 홈플러스 입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3월 출시한 ‘뻥이요 마카롱’이 이달 16일부터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개가 판매됐고, 이후에도 학교 급식, 오피스 구내식당 등 다양한 고객사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뻥이요 마카롱은 홈플러스 입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단체급식장, 식자재 마트 등을 타깃으로 기획된 B2B 전용 상품이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뻥이요 마카롱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기획된 상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CJ프레시웨이 상품을 선보이고, 기존 고객을 포함해 많은 분들께 건강한 먹거리와 즐거운 식문화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