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와 맞손 ‘아귀강정·다이노스 레그’ 2종 선봬

심준보 기자

2022-06-15 10:13:33

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 신제품 2종
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 신제품 2종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상㈜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신제품 2종은 ▲다이노스 아귀강정 ▲다이노스 레그다.

이번 신제품은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NC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케하는 닭다리로 구성돼 지역색과 팀 시그니처 캐릭터를 강조했으며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아귀강정은 국내산 아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을 구현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레그는 큼지막한 닭다리에 짐발라야소스를 입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15일 오후 네이버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을 집으로ON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유니폼·모자·인형 등을 추첨하는 다양한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