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마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진출

이수현 기자

2022-06-14 10:10:26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14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파티온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연예인 및 유명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있다.

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2030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