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은 선판매기간 동안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달성하기도 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의 소비자 호응을 바탕으로 매일유업은 지난 10일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이날 오전 11시 롯데온 라이브방송에 진출한다. 방송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잔 세트를 선물한다.
이후에도 오는 15일 오후 8시에는 그립 라이브방송을 통해, 17일 오전 10시와 27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