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마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묵 신제품은 ▲더 건강한 데친 어묵 ▲3代 비법 명품어묵 2종 ▲정통 부산어묵 등 총 4종이다.
특히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어묵 패키지에 액상스프를 동봉해 어묵탕, 어묵볶음 등의 반찬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3代 비법 명품어묵‘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 ▲사각 2종으로 출시된다.
대상㈜은 앞으로 푸드마크를 통해 효성어묵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어묵 제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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