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200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
시상식은 기업과 단체에게는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광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사조참치는 7개 조사 항목 중 ‘최초상기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