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국내 관광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이하 숙박대전 지역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다.
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숙박대전 지역편’에서는 지역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 이용자만을 위한 최대 10% 중복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7~9일에는 8개 지역(강원·경기도·경북·대구·대전·부산·세종·인천) 5만원 쿠폰, 10~20일에는 서울을 제외한 전국 16개 광역시·도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3만원권과 5만원권 중 하나를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다.
추천 숙소는 속초 레이크오션 리조트,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부산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레지던스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주요 여행지 숙소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라며 “국내 여행지 추천은 물론 빠르고 저렴하게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지급한다. 7만원을 초과하는 숙박 상품부터 사용 가능하며, 입실 기간은 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