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되며,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 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 및 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운대 모래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틈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받아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틈 앱에서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