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랑스 밀 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 신규 TV광고 공개

심준보 기자

2022-06-02 10:52:31

크로넨버그1664블랑 TV광고 이미지
크로넨버그1664블랑 TV광고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일 성수기를 앞두고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코로나19 이후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으로, ‘Good Taste with a Twist’라는 슬로건 아래,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리 시내의 루프탑 파티의 탁트인 시원함과 파리의 정취를 재현해 간접적으로나마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기분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