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는 박세리의 ‘리치언니’ 이미지를 활용해 타 비타민 드링크 제품과 차별화된 오로나민C의 5가지 멀티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3가지 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의 속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박세리의 ‘리치’라는 수식어에는 단순히 물질적인 부가 아닌 삶의 여유, 인생의 가치가 ‘리치’하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며 “오로나민C의 멀티 비타민 속성과 풍요롭고 넉넉한 박세리의 ‘리치언니’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를 겪으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식음료 제품을 구매할 때 깐깐하게 성분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습관적으로 구매했던 비타민 드링크가 아닌 멀티 비타민으로 차별화된 오로나민C의 속성을 ‘리치언니’ 박세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