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그릭,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그릭 요거트 부문 대상

심준보 기자

2022-05-19 09:14:31

풀무원다논 그릭 관계자(오른쪽)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그릭 요거트 부문 대상 상패와 꽃다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그릭 관계자(오른쪽)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그릭 요거트 부문 대상 상패와 꽃다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 브랜드 ‘풀무원다논 그릭’이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그릭 요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평가항목은 총 4개로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경쟁력 ▲브랜드 선호도 및 혁신성 등이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브랜드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그릭 요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만족도’ 부문은 브랜드 선호, 이용 경험, 혁신성, 가심비(가치소비) 등 4개 영역에 대한 고객의 인식 평가를 통해 산출된다. 소비자 서베이는 2022년 2월 3일부터 2월 25일까지 만 20~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2022 소비자추천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미션 하에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국내 그릭 요거트 업계를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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