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덮밥소스 4종 제품은 풀무원의 개인 생애주기 및 생활주기 맞춤형 식단 사업 ‘디자인밀(Designed Meal)’이 선보이는 키즈 맞춤식이다.
평소 채소 섭취를 꺼려 하는 아이들도 균형 있는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육수부터 토핑까지 각종 채소를 활용했다.
제품은 죽 형태의 식사에서 어른 밥으로 넘어가기 위한 생후 13개월 돌 전후의 ‘이유식 완료기’ 유아 대상 맞춤식으로, 풀무원 디자인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우팽이버섯 덮밥소스 & 삼계 덮밥소스’, ‘치킨카레 덮밥소스 & 한돈짜장 덮밥소스’ 등 2종 묶음 단위로 판매하며 4종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디자인밀은 키즈 맞춤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육아응원 간식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육아응원 간식박스는 육아에 지친 부모님을 위한 건강 간식 꾸러미다. 마시는 단백질 음료 ‘단백한 하루’, 풍부한 영양의 ‘곡물강정’, 풀무원 특허 제조 홍삼을 사용한 ‘플러스업 홍삼정’ 등 다채로운 간식들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