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학교 급식에 선보여

심준보 기자

2022-05-17 09:36:06

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학교 급식에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봉추푸드시스템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면 수업 재개로 활기를 찾은 학교 채널에 차별화된 상품을 제안하고, 급식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목적이다.

CJ프레시웨이와 봉추푸드시스템의 인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양사는 지난 1월 ‘봉추찜닭 RMR’을 공동 개발해 홈쇼핑 GS SHOP에 진출, 약 4만여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학교 급식 채널을 공략한다. 성인 고객 대비 프랜차이즈 매장 방문의 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트렌디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봉추푸드시스템을 대표하는 메뉴 ‘봉추찜닭’의 대용량 밀키트다.

CJ프레시웨이의 대용량 밀키트는 지난해부터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밀솔루션(Meal Solution)’ 사업의 일환이다. 밀솔루션 사업은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시스템을 조성하는 취지로 운영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