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합격자들은 4주간의 인턴십 기간 동안 네이버 실무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에 함께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한 성장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후 최종 인터뷰를 거쳐 9월 입사 후에는 네이버,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서비스·브랜드·비즈니스·사용자경험(UX)을 경계없이 다뤄나가는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2022년 8월 학/석사 졸업예정자 또는 유관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주어진 3가지 사전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제출하기만 하면 된다. 사전 과제는 네이버 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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